사회 및 이슈

여주희? 갑짜기 네이버 검색어 1위에 뜬 이유

soso썸머 2020. 6. 3. 23:30
반응형

여주희라는 이름이 왜 실검 1위를 차지했는가..

 

급하게 조사해봅니다.

 

 

1. 여주희

 

여주희

가상의 등장 인물

 

배우 : 김유정이

김유정이 연기한 어느날갑자기 두번째 이야기 - 네 번째 층

 

이라는 영화속 이름 이라서?

 

2. 여주희 라는 여행사 사장님의 훈훈한 소식

 

"이제 마음 편히 폐업해도 되겠죠?"

지난 21일 유럽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랑'에는 자신을 여행사 대리점 사장이라고 소개한 이의 글이 올라왔다.

"내 마지막 손님" 네티즌 울린 여행사 대리점 사장


글쓴이는 "결항으로 한국에 돌아오지 못하게 된 손님들을 위해서 비행편을 알아보려 유랑 카페에 참 많이도 들어왔다. 모든 손님이 한국에 돌아오고 나서야 내 일은 끝이 났다. 차마 마지막 말은 못했지만, 당신들이 내 마지막 손님이었다. 안전하게 돌아와 주어 너무 고맙다"고 적었다.

 

기사는 2020년 4월에 올라온 기사로

 

한참 코로나로 국내가 난리통일때 자신의 사비를 털어 결항으로 돌아오지 못하는 손님들의 비행편을 알아보고

고군분투하여 모두 귀국하는 것을 확인한 여행사 사장님의 이름이라네요

 

그 여행사가 폐업을 했다는 소식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셨네요

 

3. 여주희님 주소를 주셔야죠

 

물건을 주문하고 입금만하고 주소를 보내지 않아 물건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는 

2016년쯤 일어난 이야기

 

여주희님 주소를 주셔야죠

 

대충 이정도로 정리할수 있겠습니다.

 

 

근데 이게 왜 실검 1위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