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꿀팁

인스타그램 줄바꿈 띄어쓰기

soso썸머 2020. 6. 24. 00:38
반응형


인스타를 하다보면 가장먼저 뒷통수맞고 분노하게 되는게 줄바꾸기인것같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바들바들..-_-^)
정성스레 글을 썼는데 올리는 순간 엉망진창 뒤죽박죽ㅠ
왜때문에 인스타에서는 이렇게나 불편하게 해뒀는지 이해불가 입니다만ㅜ 어쩌겠어요.. 해결방법을 찾아보는수 밖에!


제가 젤 자주 사용하는 방법은 인스타공백닷컴 입니다!
주소는 요기 구요! https://instablank.com/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하심 바로 나옵니다!



나는 이렇게 글을 쓰고 싶었다 이겁니다



그런데 요로코롬 나오면 나 느므 화남😡
이럴때 공백닷컴을 검색해서 들어가 줍니다ㅋ




클릭클릭 해서 들어가면 뭔가 만들다 만 느낌의 사이트로 들어가지는데.. 이젠 이거없음 인스타 하기 힘듬ㅋㅋㅋ 최고!



바로 여기서 글을 써도 되고 아님 인스타에서 쓴 글을 복사 붙여넣기 해도 됩니다



이왕이면 글쓸때 맨 첨에 두줄은 띄어줍니다!
(그래야 아쥬 깔끔해져버림! 안그럼 내 닉넴에 착붙ㅠ)
글을 다 작성하고 줄바꾸기 자동변환을 눌러주세요.




변환이 되면 복사를 클릭하고 인스타를 켜고 붙여넣기 하면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거지 이거야 이렇게 정리가 되야 글 쓸 맛이 나지요!ㅋㅋ
사실 이 방법 말고도 몇가지가 더 있었어요~!
공백을 저장해뒀다가 사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써보니 결국 이게 젤 편해서 이것만 포스팅한다는 결말..🤭
ㅋㅋ 그럼 모두 이너피스하며 인스타 하는걸로~!
오늘은 요기까지!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