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붉은눈덱vol.3]

soso썸머 2021. 9. 28. 1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붉은눈덱vol.3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붉은눈덱vol.3 구성

 

 

 


 

 

 

 

[ 스킬 ] 

 

◆ 데스티니 드로우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2000 감소할 때마다 사용 가능합니다.

드로우 페이즈에서 일반 드로우를 수행하지 않고 원하는 카드를 드로우합니다.

이 스킬은 듀얼당 1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어둠의 유희

 

어둠의 유희

 


 

 

 

[ 상세 카드 설명 ]

 

붉은 눈의 철기사 - 기어프리드

[전사족 / 효과]

① : 1턴에 1번, 이 카드에 장착 카드가 장착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장착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할 수 있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에 장착되어 있는 자신 필드의 장착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자신 묘지의 레벨 7 이하의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ATK/1800   DEF/1600

 

 

 


 

 

 

붉은 눈의 비룡

[드래곤족 / 효과]

이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할 수 없다.

① : 자신 엔드 페이즈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ATK/1800   DEF/1600

 

 

 


 

 

 

아마조네스 프린세스

[전사족 / 효과]

이 카드명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아마조네스 여왕"으로 취급한다.

②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마조네스"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 이 카드의 공격 선언시에 이 카드 이외의 자신의 패 / 필드의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아마조네스 프린세스" 이외의 "아마조네스" 몬스터 1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ATK/1200   DEF/900

 

 

 


 

 

 

블랙 메탈 드래곤

[드래곤족 / 효과]

① : 자신 메인 페이즈에 자신 필드의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이 몬스터를 공격력 6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자신의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붉은 눈"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ATK/600   DEF/600

 

 

 


 

 

 

붉은 눈의 흉뢰황 - 이블 데몬

[악마족 / 듀얼 / 효과]

① :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보다 낮은 수비력을 가지는,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ATK/2500 DEF/1200

 

 

 


 

 

 

붉은 눈의 흉성룡 - 메테오 드래곤

[드래곤족 / 듀얼 / 효과]

① :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의 "붉은 눈" 몬스터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ATK/1800   DEF/2000

 

 

 


 

 

 

붉은 눈의 소각룡

[드래곤족 / 효과]

① : 자신 필드의 레벨 7 이하의 "붉은 눈"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의 공격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어 자신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하고, 가능한 한 그 파괴된 몬스터를 파괴되었을 때와 같은 표시 형식으로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 외에도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ATK/1700   DEF/1600

 

 

 


 

 

 

아마조네스의 검사

[전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대신에 상대가 받는다.

 

ATK/1500   DEF/1600

 

 

 


 

 

 

붉은 눈의 흑룡

[드래곤족 / 일반]

붉은 눈을 가진 흑룡. 분노의 검은 화염은 그 눈에 비치는 자들을 모조리 불태워 버린다.

 

ATK/2400   DEF/2000

 

 

 

 


 

 

 

붉은 눈 융합

[마법 카드]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으며,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이 카드의 효과 이외로는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자신의 패 / 덱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붉은 눈" 몬스터를 융합 소재로 하는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카드명은 "붉은 눈의 흑룡"으로 취급한다.

 

 

 


 

 

 

붉은 눈 인사이트

[마법 카드]

 

"붉은 눈 인사이트"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패 / 덱에서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붉은 눈 인사이트" 이외의 "붉은 눈"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헤르모스의 발톱

[마법 카드]

 

이 카드의 카드명은 룰 상 "전설의 용 헤르모스"로도 취급한다. "헤르모스의 발톱"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헤르모스의 발톱"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는 융합 몬스터 카드에 쓰여 있는 종족의 몬스터 1장을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묘지로 보낸다(그 카드가 필드에 세트되어 있을 경우, 넘겨서 확인한다). 그 후,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가디언의 힘

[마법 카드 / 장착]

 

 : 장착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시에 발동한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의 수 x 500 올린다.

③ :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자신 필드의 마력 카운터를 1개 제거할 수 있다.

 

 

 


 

 

 

차원 유폐

[함정 카드]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 공격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공격 몬스터를 게임에서 제외한다.

 

 

 


 

 

 

절망의 함정 속으로

[함정 카드]

 

① : 상대가 몬스터의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이 효과로 뒷면 수비 표시가 된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붉은 눈 스피릿

[함정 카드]

 

① : 자신 묘지의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붉은 눈의 흑인룡

[드래곤족 / 융합 / 효과]

"붉은 눈의 흑룡" + 전사족 몬스터

① : "붉은 눈"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자신 묘지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공격력 2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이 카드에 장착한다.

② : 자신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자신 필드의 장착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③ :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에 장착되어 있던 몬스터를 자신 묘지에서 가능한 한 특수 소환한다.

 

ATK/2800   DEF/2400

 

 

 


 

 

 

붉은 눈의 개선

[함정 카드 / 지속]

 

"붉은 눈의 개선"의 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에 "붉은 눈"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의 일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붉은 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여신의 성궁 - 아르테미스

[전사족 / 융합 / 효과]

이 카드는 "헤르모스의 발톱"의 효과로 자신의 패 / 필드의 전사족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자신 / 상대의 배틀 페이즈 중에 1번만, 상대가 발동한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이 효과를 적용한 배틀 페이즈 중, 장착 몬스터는 2회 공격할 수 있다.

 

ATK/1500   DEF/1600

 

 

 


 

 

 

붉은 눈의 흑룡검

[드래곤족 / 융합 / 효과]

이 카드는 "헤르모스의 발톱"의 효과로 자신의 패 / 필드의 드래곤족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이 카드를 공격력 10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서로의 필드 / 묘지의 드래곤족 몬스터의 수 x 500 올린다.

 

ATK/2400   DEF/2000

 

 

 


 

 

 

로켓 헤르모스 캐논

[전사족 / 융합 / 효과]

이 카드는 "헤르모스의 발톱"의 효과로 자신의 패 / 필드의 전사족 몬스터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고,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ATK/1500   DEF/1300

 

 

 

 

 

 

 

2021.03.27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붉은눈덱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붉은눈덱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붉은눈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2021.07.07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붉은눈덱vol.2]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붉은눈덱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붉은눈덱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8.26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크롤러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크롤러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크롤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