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잡덱]

soso썸머 2021. 10. 2. 1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잡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잡덱 구성

 

 


 

 

[ 스킬 ] 

 

◆ 드로우 센스 : 저레벨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1000 감소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로우 페이즈에서는 일반 드로우를 수행하지 않고 4레벨 이하의 무작위 속성 몬스터를 드로우합니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어둠의 유희, 조이(DM), 메이 발렌타인, 유희(DM), 사마준 등-

 

어둠의 유희

 

조이(DM)
메이 발렌타인

 

유희(DM)

 


 

 

[ 상세 카드 설명 ]

 

크롤러 스파인

[곤충족 / 리버스 / 효과]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② :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크롤러 스파인" 이외의 "크롤러" 몬스터 2장을 덱에서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ATK/300   DEF/2100

 

 

 


 

 

 

마스크드 나이트 LV7

[전사족 /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마스크드 나이트 LV5"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750 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ATK/2900   DEF/1800

 

 

 


 

 

 

카이트로이드

[기계족 / 효과]

상대 몬스터가 직접 공격했을 경우, 그 데미지 계산시에,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전투에 의해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0 으로 한다. 또한, 상대 몬스터가 직접 공격했을 경우, 그 데미지 계산시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전투에 의해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0 으로 한다.

 

ATK/200   DEF/400

 

 

 


 

 

 

날개 크리보

[천사족 / 효과]

① : 필드의 이 카드가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턴에,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0 이 된다.

 

ATK/300   DEF/200

 

 

 


 

 

 

마스크드 나이트 LV5

[전사족 / 효과]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시, 필드 위의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마스크드 나이트 LV7"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 / 리버스한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500 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ATK/2300   DEF/1300

 

 

 


 

 

 

BK 베일

[전사족 / 효과]

자신이 전투 데미지를 받았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하고, 받은 데미지의 수치만큼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ATK/0   DEF/1800

 

 

 


 

 

 

마스크드 나이트 LV3

[전사족 / 효과]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시, 필드 위의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마스크드 나이트 LV5" 1장을 특수 소환한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200 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ATK/1500   DEF/800

 

 

 


 

 

 

크롤러 글리아

[곤충족 / 리버스 / 효과]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크롤러 글리아" 이외의 "크롤러"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앞면 공격 표시 또는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② :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크롤러 글리아" 이외의 "크롤러" 몬스터 2장을 덱에서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ATK/700   DEF/1500

 

 

 


 

 

 

카피 플랜트

[식물족 / 튜너 / 효과]

1턴에 1번, 이 카드 이외의 필드 위의 식물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레벨은 엔드 페이즈시까지, 선택한 몬스터와 같은 레벨이 된다.

 

ATK/0   DEF/0

 

 

 


 

 

 

니들 벙커

[기계족 / 효과]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몬스터를 파괴하여 묘지로 보냈을 때, 파괴한 몬스터의 레벨 x 250 포인트 데미지를 상대 라이프에 준다.

 

ATK/1700   DEF/1700

 

 

 


 

 

 

드릴 바너클

[물족 / 효과]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 카드가 직접 공격에 의해서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줄 때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포인트 올린다.

 

ATK/300   DEF/0

 

 

 


 

 

 

크롤러 랑비에

[곤충족 / 리버스 / 효과]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 자신 묘지의 "크롤러" 몬스터를 2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② :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크롤러 랑비에" 이외의 "크롤러" 몬스터 2장을 덱에서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ATK/1100   DEF/900

 

 

 


 

 

 

금지된 성창

[마법 카드 / 속공]

 

① :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공격력을 800 내리고, 이 카드 이외의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에너미 컨트롤러

[마법 카드 / 속공]

 

① :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의 앞면 표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 몬스터의 컨트롤을 엔드 페이즈까지 얻는다.

 

 

 


 

 

 

운명의 문

[함정 카드 / 지속]

 

① :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시에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그 후,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 (악마족 / 빛 / 레벨 1 / 공 0 / 수 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② :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가 특수 소환되어 있을 경우,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자신 묘지의 "유토피아" 몬스터를 임의의 수만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제외한 수 x 250 데미지를 상대에게 주고, 이 카드의 공격력은 그 데미지의 수치만큼 올린다.

 

 

 


 

 

 

통한의 호소

[함정 카드]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에 의해서 자신이 전투 데미지를 받았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수비력이 가장 높은 몬스터 1장의 컨트롤을 다음 자신의 엔드 페이즈시까지 얻는다. 이 효과로 컨트롤을 얻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어, 공격 선언을 할 수도 없다.

 

 

 


 

 

 

카운터 게이트

[함정 카드]

 

 :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그 드로우한 카드가 몬스터였을 경우, 그 몬스터를 앞면 공격 표시로 통상 소환할 수 있다.

 

 

 


 

 

 

자유 해방

[함정 카드]

 

① : 자신 몬스터가 전투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2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 몬스터를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양자고양이

[함정 카드 / 지속]

 

① : 종족과 속성을 1개씩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발동 후, 선언한 종족 / 속성을 가지는 일반 몬스터(레벨 4 / 공 0 / 수 2200)가 되어,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메탈화 마법반사장갑

[함정 카드]

 

① :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공격력 / 수비력 3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고,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② :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를 장착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몬스터에 공격하는 데미지 계산시에만, 그 공격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 절반의 수치만큼 올린다.

 

 

 


 

 

 

쇠사슬 스파이크 실드

[함정 카드]

 

발동 후 이 카드는 공격력 500 포인트 올리는 장착 카드가 되어,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에 장착한다. 장착 몬스터가 수비 표시로 전투를 실행할 경우, 장착 몬스터의 수비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그 공격력만큼 올린다.

 

 

 


 

 

 

왕가의 저주

[함정 카드 / 카운터]

 

① :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만을 대상으로 하고 그 카드를 파괴하는 마법 / 함정 카드가 발동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그 카드를 파괴한다.

 

 

 


 

 

 

융폭

[함정 카드]

 

① : 자신 필드의 카드가 마법 카드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때,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 자신 필드의 카드가 마법 카드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때.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인잭트론 파워드

[기계족 /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턴에, 이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자신이 받는 모든 데미지는 0 이 된다.

 

ATK/2500   DEF/1600

 

 

 


 

 

 

No.61 볼카사우루스

[공룡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5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 위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파괴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 절반의 데미지를 상대 라이프에 준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없다.

 

ATK/2500   DEF/1000

 

 

 


 

 

 

No.44 백천마 스카이 페가수스

[야수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상대는 10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는 것으로 이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할 수 있다. 지불하지 않았을 경우, 선택한 몬스터를 파괴한다.

 

ATK/1800   DEF/1600

 

 

 


 

 

 

바이론 디시그마

[천사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3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에 앞면 공격 표시로 존재하는 효과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이 카드에 장착한다. 이 카드가 이 효과로 장착한 몬스터 카드와 같은 속성의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데미지 계산을 실행하지 않고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ATK/2500   DEF/2100

 

 

 


 

 

 

No.28 타이타닉 모스

[곤충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7 몬스터 x 2

① :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그 직접 공격으로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② : 이 카드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패의 수 × 25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ATK/2400   DEF/2200

 

 

 

 

 

 

 

 

 

2021.09.29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히어로덱vol.4]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히어로덱vol.4]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히어로덱vol.4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8.26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크롤러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크롤러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크롤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2021.09.20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라바르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라바르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라바르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