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보옥수덱 ]

soso썸머 2021. 6. 30.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보옥수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보옥수덱 구성

 


 

[ 스킬 ] 

 

◆ 초월의 수정 

3턴째 이후에 패를 1~3장 묘지로 보내고 사용할 수 있다.

묘지에 보낸 매수와 같은 수의 "보옥수" 몬스터를 덱에서 마법 & 함정 존에 놓는다.

이 스킬은 "보옥수" 몬스터가 7장 이상 존재하는 덱을 설정하여 듀얼을 개시하고 있을 경우에는 턴 수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은 1턴에 1번, 더하여 듀얼 중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요한 안데르센

 

요한 안데르센

 

 

 


 

 

 

[ 상세 카드 설명 ]

 

궁극보옥신 레인보우 드래곤

[드래곤족 /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필드 / 묘지에 "보옥수" 카드가 7종류 존재할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가 특수 소환한 턴에, 이 카드의 ①②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보옥수" 몬스터를 전부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묘지로 보낸 몬스터의 수 x 1000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 자신 묘지에서 "보옥수" 몬스터를 전부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를 전부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ATK/4000   DEF/0

 

 

 


 

 

 

보옥수 사파이어 페가수스

[야수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보옥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으며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고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1800   DEF/1200

 

 

 


 

 

 

보옥수 앰버 맘모스

[야수족 / 효과]

자신 필드 위의 "보옥수"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이 카드로 공격 대상을 변경할 수 있다. 이 카드가 몬스터 카드 존 위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1700   DEF/1600

 

 

 


 

 

 

보옥수 토파즈 타이거

[야수족 / 효과]

이 카드는 상대 몬스터에 공격할 경우, 데미지 스텝 동안 공격력을 400 포인트 올린다. 이 카드가 몬스터 카드 존 위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1600   DEF/1000

 

 

 


 

 

 

보옥수 에머랄드 터틀

[물족 / 효과]

이 카드가 몬스터 카드 존 위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600   DEF/2000

 

 

 


 

 

 

보옥수 코발트 이글

[비행야수족 / 효과]

1턴에 1번, 자신의 메인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보옥수"라는 이름이 붙은 카드 1장을  선택하고 주인의 덱 맨 위로 되돌린다. 이 카드가 몬스터 카드 존 위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1400   DEF/800

 

 

 


 

 

 

보옥수 루비 카번클

[천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의 "보옥수" 몬스터 카드를 가능한 한 특수 소환한다.

② :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으며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고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300   DEF/300

 

 

 


 

 

 

보옥수 애머지스트 캣

[야수족 / 효과]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때, 이 카드가 상대 라이프에 주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이 카드가 몬스터 카드 존 위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ATK/1200   DEF/400

 

 

 


 

 

 

보옥의 기도

[함정 카드]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의 "보옥수"라는 이름이 붙은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의 카드 1장을 선택하고 파괴한다.

 

 

 


 

 

 

무지개의 인력

[함정 카드]

 

자신의 필드 위 및 묘지에 "보옥수"라는 이름이 붙은 카드의 합계가 7종류 존재할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또는 묘지에 존재하는 "궁극보옥신"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카운터 젬

[함정 카드]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존재하는 카드를 전부 묘지로 보낸다.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보옥수"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를 가능한 만큼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고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시에 자신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보옥수"라는 이름이 붙은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2021.03.20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디지털버그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디지털버그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디지털버그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어디까지나 추천이니까요.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summersoso.tistory.com

2021.05.13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F.A.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F.A.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F.A.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어디까지나 추천이니까요.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

summersoso.tistory.com

2021.06.21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트라미드덱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트라미드덱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트라미드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