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가이아덱 ]

soso썸머 2021. 6. 30. 1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가이아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가이아덱 구성

 

 


 

 

[ 스킬 ] 

 

◆ 용기사에 이르는 길 

자신의 패에서 카드를 1장 덱으로 되돌린다. 자신의 덱에서 "주파하는 가이아" 1장을 앞면 표시로 필드에 낸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의 다음 턴 종료 시까지 다음의 몬스터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스킬은 메인 덱에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또는 레벨 5 드래곤족 몬스터 8장 이상을 포함하는 덱을 설정하여 듀얼을 개시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 이 스킬은 듀얼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를 소재로 하는 융합 몬스터

•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 "카오스 솔저" 몬스터

레벨 5 드래곤족 몬스터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어둠의 유희, 유희(DM), 유희(DSOD)

 

어둠의 유희

 

유희(DM)

 

유희(DSOD)

 

 


 

 

[ 상세 카드 설명 ]

 

암흑 기사 가이아솔저

[전사족 / 효과]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 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의 드래곤족 융합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필드의 공격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한다.

③ :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암흑 기사 가이아솔저" 이외의 레벨 7 이상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ATK/2600   DEF/2100

 

 

 


 

 

 

마방 기사 가이아

[전사족 / 효과]

이 카드명은 룰상 "암흑 기사 가이아"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상대 필드에 공격력 2300 이상의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드래곤족 / 레벨 5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ATK/2300   DEF/2100

 

 

 


 

 

 

질주의 암흑 기사 가이아

[전사족 / 효과]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한 이 카드의 원래 공격력은 1900 이 된다.

③ :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카오스 솔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ATK/2300   DEF/2100

 

 

 


 

 

 

옥염의 커스 오브 드래곤

[드래곤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필드의 필드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이 카드를 포함하는 융합 소재 몬스터를 자신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ATK/2000   DEF/1500

 

 

 


 

 

 

용마도의 수호자

[드래곤족 / 효과]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융합" 일반 마법 카드 또는 "퓨전" 일반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엑스트라 덱의 융합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카드명이 쓰여 있는 융합 소재 몬스터 1장을 자신 묘지에서 고르고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ATK/1800   DEF/1300

 

 

 


 

 

 

주파하는 가이아

[마법 카드 / 필드]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 몬스터 존에 "용기사 가이아"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배틀 페이즈 중에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의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드래곤족 / 레벨 5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패의 드래곤족 / 레벨 5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카오스 필드

[마법 카드 / 필드]

 

"카오스 필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의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카오스 솔저" 의식 몬스터 또는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서로의 패 / 필드에서 몬스터가 묘지로 보내질 때마다, 1장당 1개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놓는다(최대 6개까지).

③ : 1턴에 1번,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를 3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의식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융합

[마법 카드]

 

① :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나선창살

[마법 카드 / 지속]

 

① : 자신의 "암흑 기사 가이아" "질풍의 암흑 기사 가이아" "용기사 가이아"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 이 카드의 의 효과의 적용에 의해 "용기사 가이아"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하고, 그 후 패를 1장 골라 버린다.

 

 

 


 

 

 

용마방 기사 가이아

[드래곤족 / 융합 / 효과]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 레벨 5 드래곤족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용기사 가이아"로 취급한다.

② :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을 2600 내리고, 대상의 카드를 파괴한다.

③ :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2600 올린다.

 

ATK/2600   DEF/2100

 

 

 


 

 

 

천상의 용기사 가이아 

[드래곤족 / 융합 / 효과]

"암흑 기사 가이아" 몬스터 + 드래곤족 몬스터

① :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용기사 가이아"로 취급한다.

②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 묘지에서 "나선창살" 1장을 고르고 패에 넣는다.

③ :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에 공격 선언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ATK/2600   DEF/2100

 

 

 

 

 

 

 

 

2021.04.05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드래곤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드래곤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드래곤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2021.06.08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드래곤덱vol.2]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드래곤덱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드래곤덱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4.20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사이버드레곤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사이버드레곤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사이버드레곤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