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디지털버그덱]

soso썸머 2021. 3. 20. 09: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디지털버그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어디까지나 추천이니까요.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디지털버그덱 구성 ]

 

 

디지털버그덱 구성

 

 

 


 

[ 스킬 ] 

◆기생충 습격 

초기 패 배포 후에 상대의 덱에 "기생충 파라사이드"를 1장 또는 2장 기생시킨다.

이 스킬은 자신의 덱에 곤충족 몬스터가 4종류 이상 존재하는 덱을 설정하고 듀얼을 시작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사마준

 

 

 

 

 


 

 

[ 상세 카드 설명 ]

 

 

 

디지털 버그 - 웹솔더

[곤충족 효과]

이 카드를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곤충족 몬스터의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앞면 공격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하고, 패에서 곤충족 / 레벨 3 몬스터 1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 하고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 표시 몬스터는, 수비력이 0이 되고, 수비 표시가 된다.

 

ATK/500   DEF/1500

 

 

 


 

 

 

 

 

디지털 버그 - LED버그

[곤충족 / 효과]

이 카드를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곤충족 몬스터의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앞면 공격 표시의 이 카드가 수비 표시가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곤충족 / 레벨 3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ATK/500   DEF/0

 

 

 


 

 

 

 

 

디지털 버그 - 센티비트

[곤충족 / 효과]

이 카드를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곤충족 몬스터의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앞면 공격 표시의 이 카드가 수비 표시가 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곤충족 / 레벨 3 몬스터 1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 하고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상대 필드의 모든 수비 표시 몬스터에게 1회씩 공격할 수 있다.

 

ATK/1500   DEF/500

 

 

 


 

 

 

 

 

디지털 버그 - 커쿤덴서

[곤충족 / 효과]

이 카드를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곤충족 몬스터의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이 카드가 필드에 공격 표시로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의 곤충족 / 레벨 3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수비 표시로 하고, 대상의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 하고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ATK/0   DEF/2000

 

 

 


 

 

 

 

 

어스퀘이크

[ 마법 카드 ]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전부 수비 표시로 한다.

 

 

 


 

 

 

 

 

버그 시그널

[ 마법 카드 / 속공 ]

 

"버그 시그널"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의 곤충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의 몬스터보다 랭크가 2개 높은, 또는 랭크가 2개 낮은 곤충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 몬스터의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하고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교활한 함정 속으로

[ 함정 카드 ]

 

자신의 묘지에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 위의 몬스터 2장을 선택하고 파괴한다.

 

 

 


 

 

 

 

 

버그 이멀전시

[ 함정 카드 ]

 

"버그 이멀전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 묘지의 곤충족 / 레벨 3 몬스터 2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② : 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모든 곤충족 / 레벨 3 몬스터의 레벨은 턴 종료시까지, 제외한 엑시즈 몬스터의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이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곤충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신뢰의 기사 가이아 드라군

[드래곤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7 몬스터 x 2

이 카드는 자신 필드 위의 랭크 5 / 6의 엑시즈 몬스터 위에 이 카드를 겹쳐 엑시즈 소환할 수도 있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었으면, 그 수치만큼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ATK/2600   DEF/2100

 

 

 


 

 

 

 

 

디지털 버그 - 라이노세버스

[곤충족/ 엑시즈 / 효과]

곤충족 / 빛 속성 레벨 7 몬스터 x 2장 이상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랭크 5 / 6 의 곤충족 엑시즈 몬스터에서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그 엑시즈 몬스터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할 수도 있다.

① :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수비력이 가장 높은 몬스터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2600   DEF/2200

 

 

 


 

 

 

 

 

디지털 버그 - 코어비지

[곤충족 / 엑시즈 / 효과]

곤충족 / 빛 속성 레벨 5 몬스터 x 2장 이상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랭크 3 / 4 의 곤충족 엑시즈 몬스터에서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그 엑시즈 몬스터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할 수도 있다.

①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수비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② : 1턴에 1번, 필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곤충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이 카드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ATK/2200   DEF/1800

 

 

 


 

 

 

 

 

디지털 버그 - 스카라디에이터

[곤충족 / 엑시즈 / 효과]

곤충족 / 빛 속성 레벨 3 몬스터 x 2장 이상

①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하고, 그 효과를 턴 종료시까지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파괴한 그 몬스터를 이 카드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ATK/1800   DEF/1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