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네크로즈덱]

soso썸머 2021. 3. 19. 1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네크로즈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어디까지나 추천이니까요.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네크로즈덱 구성 ]

 

네크로즈덱 구성

 

 

 


 

[ 스킬 ] 

◆박살내기 

자신 필드의 레벨 5 이상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 시까지 자신 필드 위의 레벨 5 이상의 몬스터의 수 x 300 포인트 올린다. 이 스킬은 듀얼 중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카이바(DM), 잭 아틀러스, 카이바(DSOD), 크로노스, 우시오

 

 

 

 

카이바(DM)
잭 아틀러스
카이바(DSOD)
크로노스
우시오

 

 

 

 


 

 

[ 상세 카드 설명 ]

 

 

 

디사이시브의 네크로즈

[드래곤족 / 의식 / 효과]

"네크로즈" 의식 마법 카드에 의해 의식 소환. 레벨 10 이외의 몬스터만을 사용한 의식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디사이시브의 네크로즈"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자신 필드의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1000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 상대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하고 제외한다.

 

ATK/3300   DEF/2300

 

 

 


 

 

 

 

 

발키리스의 네크로즈

[마법사족 / 의식 / 효과]

"네크로즈" 의식 마법 카드에 의해 의식 소환. 레벨 8 이외의 몬스터만을 사용한 의식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발키리스의 네크로즈"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자신 묘지의 "네크로즈" 카드 1장을 제외하고,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그 후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② :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2장까지 릴리스하고, 릴리스한 수만큼 자신은 자신은 덱에서 드로우한다.

 

ATK/2900   DEF/1700

 

 

 


 

 

 

 

 

궁니르의 네크로즈

[마법사족 의식 / 효과]

"네크로즈" 의식 마법 카드에 의해 의식 소환. 레벨 7 이외의 몬스터만을 사용한 의식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궁니르의 네크로즈"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자신 필드의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그 몬스터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 패의 "네크로즈" 카드 1장을 버리고,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ATK/2500   DEF/1700

 

 

 


 

 

 

 

 

이비리추어 테트라오우글

[물/ 의식 / 효과]

"리추어"라는 이름이 붙은 의식 마법 카드에 의해 의식 소환. 1턴에 1번, 카드의 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를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는 패를 1장 버리고 이 효과를 무효로 할 수 있다. 버리지 않았을 경우, 양쪽 플레이어는 선언된 종류의 카드 1장을 덱에서 묘지로 보낸다.

 

ATK/2600   DEF/2100

 

 

 


 

 

 

 

 

카타스톨의 네크로즈 

[드래곤족 / 의식 / 효과]

"네크로즈" 의식 마법 카드에 의해 의식 소환. "카타스톨의 네크로즈" 이외의 몬스터만을 사용한 의식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카타스톨의 네크로즈"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자신 묘지의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② : 자신의 "네크로즈" 몬스터가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된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ATK/2200   DEF/1200

 

 

 


 

 

 

 

 

리추어 비스트

[야수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리추어"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ATK/1500 DEF/1300

 

 

 


 

 

 

 

 

네크로즈의 대마도사

[마법사족 / 효과]

"네크로즈의 대마도사"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효과로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마법사족의 "네크로즈" 의식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이 카드가 제외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네크로즈의 대마도사" 이외의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ATK/1500   DEF/800

 

 

 


 

 

 

 

 

네크로즈의 무녀 에리얼

[사이킥족 / 효과]

“네크로즈의 무녀 에리얼"의 ②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패의 "네크로즈" 카드를 임의의 수만큼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보여준 카드의 수만큼 이 카드의 레벨을 올리거나, 또는 내린다.

② : 이 카드가 효과로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의식 몬스터 이외의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ATK/1000   DEF/1800

 

 

 


 

 

 

 

 

네크로즈의 무희

[마법사족 / 효과]

"네크로즈의 무희"의 ② 의 효과는 1턴에 1번 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네크로즈" 의식 마법 카드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자신 필드의 "네크로즈" 의식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② : 이 카드가 효과로 릴리스되었을 경우, "네크로즈의 무희" 이외의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ATK/1600   DEF/800

 

 

 


 

 

 

 

 

네크로즈의 만화경

[ 마법 카드 / 의식 ]

 

"네크로즈"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 또는 릴리스 대신에 엑스트라 덱의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패에서 "네크로즈" 의식 몬스터를 임의의 수만큼 의식 소환한다.

② :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자신 묘지에서 이 카드와 "네크로즈"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네크로즈"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리추어에게 전승되는 금단의 비술

[ 마법 카드 / 의식 ]

 

"리추어"라는 이름이 붙은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자신 필드 위 및 상대 필드 위에서, 의식 소환할 몬스터와 같은 레벨이 되도록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릴리스해야 한다. 이 효과로 의식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절반이 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배틀 페이즈를 실행할 수 없다.

 

 

 


 

 

 

 

 

리추어의 사혼경

[ 마법 카드 / 의식 ]

 

"리추어"라는 이름이 붙은 의식 몬스터의 의식 소환에 필요.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x 5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해야 한다.

 

 

 


 

 

 

 

 

신의 섭리

[ 함정 카드 / 카운터 ]

 

① : 몬스터의 효과 / 마법 / 함정 카드가 발동했을 때, 그 카드와 같은 종류(몬스터 / 마법 / 함정)의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