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EM덱]

soso썸머 2021. 10. 14. 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EM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EM덱 구성

 


 

 

[ 스킬 ] 

 

용맹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두 색의 눈동자 

듀얼 개시 시에, 자신의 덱에 "별을 읽는 마술사" 및 "시간을 읽는 마술사"를 각각 1장씩 추가한다. 그리고, 자신의 덱에 "오드아이즈 펜듈럼 드래곤"의 매수가 2장 이하일 경우, "오드아이즈 펜듈럼 드래곤"을 1장 추가한다.

또한, 자신 덱의 몬스터를 "EM(엔터메이트)" 몬스터,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 "오드아이즈" 몬스터만으로 구성하고 듀얼을 개시했을 경우, 자신 필드에 펜듈럼 존을 추가한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유야

 

유야

 


 

 

 

[ 상세 카드 설명 ]

 

EM 슬라이핸드 매지션

[마법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는 펜듈럼 몬스터 이외의 자신 필드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 1턴에 1번, 패를 1장 버리고, 필드의 앞면 표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ATK/2500   DEF/2000

 

 

 


 

 

 

오드아이즈 세이버 드래곤

[드래곤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패에 있을 경우, 자신 필드의 빛 속성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및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중에서, "오드아이즈 드래곤" 1장을 골라 묘지로 보내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파괴한다.

 

ATK/2800   DEF/2000

 

 

 


 

 

 

EM 오드아이즈 라이트피닉스

【펜듈럼 효과】

① : 다른 한쪽 자신의 펜듈럼 존에 카드가 존재할 경우,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다른 한쪽 자신의 펜듈럼 존의 카드를 파괴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비행야수족 / 펜듈럼 / 효과]

① :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자신 필드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1000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2000   DEF/1000

 

 

 


 

 

 

법안의 마술사

【펜듈럼 효과】

: 1턴에 1번, 패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자신의 펜듈럼 존의 "마술사"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마술사" 카드의 펜듈럼 스케일은 턴 종료시까지, 보여준 펜듈럼 몬스터의 펜듈럼 스케일과 같아진다.

 

[마법사족 / 펜듈럼 / 효과]

: 이 턴에 펜듈럼 소환한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마술사" 펜듈럼 몬스터는 상대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ATK/2000   DEF/2500

 

 

 


 

 

 

오드아이즈 드래곤

[드래곤족 / 효과]

: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의 절반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ATK/2500   DEF/2000

 

 

 


 

 

 

EM 진라이노

[암석족 / 효과]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는 다른 "EM(엔터메이트)"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② :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EM(엔터메이트) 진라이노" 이외의 자신 필드의 "EM(엔터메이트)"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ATK/200   DEF/1800

 

 

 


 

 

 

EM 프렌동키

[야수족 / 효과]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레벨 4이하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ATK/1600   DEF/600

 

 

 


 

 

 

EM 해머맘모

[야수족 / 효과]

: 자신 필드에 "EM(엔터메이트)" 카드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 자신 필드에 다른 "EM(엔터메이트)"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③ : 이 카드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ATK/2600   DEF/1800

 

 

 


 

 

 

EM 드라고 리모라

【펜듈럼 효과】

: 1턴에 1번,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된 자신 필드의 드래곤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그 자신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했을 경우, 그 상대 몬스터는 데미지 계산 후에 제외된다.

 

[드래곤족 / 펜듈럼 / 효과]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의 드래곤족 몬스터는 공격력을 500 올리고,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ATK/1700   DEF/1000

 

 

 


 

 

 

EM 활메뚜기

[곤충족 / 효과]

"EM(엔터메이트) 활메뚜기"의 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 자신 필드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릴리스한 몬스터의 레벨 × 1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② : 자신 필드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릴리스한 몬스터 이외의 자신 묘지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ATK/1500   DEF/1000

 

 

 


 

 

 

EM 스카이 퓨필

[마법사족 / 효과]

"EM(엔터메이트) 스카이 퓨필"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의 레벨 5 이상의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 자신 필드에 다른 "EM(엔터메이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에 공격하는 데미지 계산 전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를 파괴한다.

 

ATK/800   DEF/800

 

 

 


 

 

 

용혈의 마술사

【펜듈럼 효과】

: 1턴에 1번, 다른 한쪽 자신의 펜듈럼 존에 "마술사" 카드가 존재할 경우, 패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버리고,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마법사족 / 펜듈럼 / 일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용의 영혼을 일깨우는 신통력을 체득한 천재 마술사. 그 과묵하고 마술에 대한 엄격한 태도 때문에 사람과의 교제는 서툴지만, 제자인 "용맥의 마술사"에게 항상 시달리며 애를 먹고 있다.

 

ATK/900   DEF/2700

 

 

 


 

 

 

용맥의 마술사

【펜듈럼 효과】

: 1턴에 1번, 다른 한쪽 자신의 펜듈럼 존에 "마술사" 카드가 존재할 경우, 패의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버리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마법사족 / 펜듈럼 / 일반]

건강만이 장점인 신출내기 소년 마술사. 사실 무의식 중에 대지에 잠든 용의 영혼을 지각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아직 미숙하지만 그 훌륭한 자질에는 스승인 "용혈의 마술사"도 인정하고 있다.

 

ATK/1800   DEF/900

 

 

 


 

 

 

스마일 월드

[마법 카드]

 

: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필드의 몬스터의 수 x 100 올린다.

 

 

 


 

 

 

EM 리바이벌

[함정 카드]

 

: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EM(엔터메이트)"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슈팅 스타 드래곤

[드래곤족 / 싱크로 / 효과]

싱크로 몬스터의 튜너 + "스타더스트 드래곤"

① : 1턴에 1번,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위에서 5장 넘기고 덱으로 되돌린다. 이 턴에 이 카드는 넘긴 카드 중의 튜너의 수까지 공격할 수 있다.

② : 1턴에 1번, 필드의 카드를 파괴하는 효과의 발동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③ : 1턴에 1번, 상대의 공격 선언시에 공격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④ : 이 ③의 효과로 제외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ATK/3300   DEF/2500

 

 

 


 

 

 

스타더스트 드래곤

[드래곤족 /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 필드의 카드를 파괴하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② : 이 카드의 의 효과를 적용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릴리스한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ATK/2500   DEF/2000

 

 

 

 

 

 

 

 

 

 

 

 

 

 

2021.06.08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드래곤덱vol.2]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드래곤덱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드래곤덱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9.20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라바르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라바르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라바르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2021.09.16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DDD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DDD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DDD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