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뱀파이어덱]

soso썸머 2021. 7. 12. 1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뱀파이어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뱀파이어덱 구성

 

 

 


 

 

 

[ 스킬 ] 

 

◆ 스킬 설정 안 됨 

 

 

 


 

 

[ 상세 카드 설명 ]

 

네오 스페이시언 그랜드 몰 

[암석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와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ATK/900   DEF/300

 

 

 


 

 

 

뱀프 오브 뱀파이어

[언데드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또는 자신 필드에 "뱀파이어" 몬스터가 일반 소환되었을 때에, 이 카드보다 공격력이 높은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고 이 카드에 장착한다. 이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② :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효과로 장착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③ : 이 카드의 효과로 장착 카드를 장착한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ATK/2000   DEF/2000

 

 

 


 

 

 

섀도우 뱀파이어

[언데드족 / 효과]

이 카드를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어둠 속성 몬스터의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섀도우 뱀파이어" 이외의 어둠 속성인 "뱀파이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에 성공한 턴에, 그 몬스터 이외의 자신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다.

 

ATK/2000   DEF/0

 

 

 


 

 

 

명계기사 트리스탄

[언데드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 묘지의 수비력 0 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② : 자신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언데드족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 올린다.

 

ATK/1800   DEF/0

 

 

 


 

 

 

명계의 미인 이졸데

[언데드족 / 효과]

이 카드는 이 카드의 의 방법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에 "명계기사 트리스탄"이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 자신 필드의 언데드족 몬스터를 2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5~8 까지의 임의의 레벨을 선언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선언한 레벨이 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언데드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ATK/1000   DEF/0

 

 

 


 

 

 

뱀파이어 소서러

[언데드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어둠 속성인 "뱀파이어" 몬스터 1장 또는 "뱀파이어"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1번만, 자신은 레벨 5 이상의 어둠 속성인 "뱀파이어" 몬스터를 일반 소환할 경우에 필요한 릴리스를 없앨 수 있다.

 

ATK/1500   DEF/1500

 

 

 


 

 

 

에너미 컨트롤러

[마법 카드 / 속공]

 

① :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의 앞면 표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 몬스터의 컨트롤을 엔드 페이즈까지 얻는다.

 

 

 

 


 

 

 

뱀파이어의 영역

[마법 카드 / 지속]

 

① : 1턴에 1번, 5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 외에도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뱀파이어"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뱀파이어" 몬스터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그 수치만큼만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No.15 기믹 퍼핏 - 자이언트 킬러

[기계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8 몬스터 x 2

① : 자신 메인 페이즈 1 에,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파괴한 몬스터가 엑시즈 몬스터였을 경우, 추가로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 절반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이 효과는 1턴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ATK/1500   DEF/2500

 

 

 


 

 

 

No.22 프랑켄

[언데드족/ 엑시즈 / 효과]

어둠 속성 레벨 8 몬스터 x 2

이 카드는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패를 1장 묘지로 보내,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카드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수비 표시로 하고, 선택한 카드의 효과를 엔드 페이즈시까지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4500   DEF/1000

 

 

 


 

 

 

에델리터 - 뱀파이어 브람

[언데드족 / 엑시즈 / 효과]

언데드족 레벨 5 몬스터 x 2

이 카드명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에 성공한 턴에, 그 몬스터 이외의 자신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다.

② : 필드의 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진 다음 턴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ATK/2500   DEF/0

 

 

 

 

 

 

2021.07.02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기믹퍼핏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기믹퍼핏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기믹퍼핏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7.03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홀리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홀리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홀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summersoso.tistory.com

2021.07.04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테크지너스덱vol.2]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테크지너스덱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테크지너스덱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