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홀리덱]

soso썸머 2021. 7. 3. 1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홀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홀리덱 구성

 

 


 

 

[ 스킬 ] 

 

◆ 희망의 전사 No.39 

듀얼 개시 시에,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No.39 유토피아"를 1장 추가한다.

또한,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2000 감소한 후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No.39 유토피아" 1장을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유마 & 아스트랄

 

유마

 

아스트랄

 

 


 

 

[ 상세 카드 설명 ]

 

홀리 라이트닝 셉터

[천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홀리 라이트닝 셉터" 이외의 "홀리 라이트닝"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포함하는 몬스터 3장 이상을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때, 이 카드 이외의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하고,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할 수 있다.

 

ATK/1800   DEF/400

 

 

 


 

 

 

홀리 라이트닝 스로네

[천사족 / 효과]

이 카드를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몬스터 3장 이상을 소재로 한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이 "홀리 라이트닝"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하고,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그 드로우한 카드가 "홀리 라이트닝" 몬스터였을 경우,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ATK/800   DEF/2000

 

 

 


 

 

 

홀리 라이트닝 스케일

[천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홀리 라이트닝"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빛 속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덱의 맨 위에 놓을 수 있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포함하는 몬스터 3장 이상을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엑시즈 소재를 가지고 있는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또는 상대가 패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때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이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적용할 수 없다.

 

ATK/1500   DEF/900

 

 

 


 

 

 

홀리 라이트닝 윙스

[천사족 / 효과]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패에서 "홀리 라이트닝"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ATK/1200   DEF/1800

 

 

 


 

 

 

홀리 라이트닝 북스

[천사족 / 효과]

1턴에 1번, 패의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홀리 라이트닝"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ATK/1600   DEF/1400

 

 

 


 

 

 

홀리 라이트닝 스워드

[천사족 / 효과]

1턴에 1번, 패의 "홀리 라이트닝"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엔드 페이즈시까지, 묘지로 보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ATK/1400   DEF/1000

 

 

 


 

 

 

문베리어

[마법 카드 / 속공]

 

① : 몬스터의 공격이 무효가 되었을 때,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가 된다.

자신 필드의 "유토피아"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원래 공격력의 배가 된다.

② : 자신 필드의 "유토피아" 엑시즈 몬스터가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효과를 발동할 경우, 제거할 엑시즈 소재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호프검 슬래시

[마법 카드 / 장착]

 

"유토피아"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① : 장착 몬스터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몬스터의 공격이 무효가 될 때마다, 이 카드에 호프검 카운터를 1개 놓는다.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호프검 카운터의 수 x 500 올린다.

③ : 자신 필드의 장착 몬스터가 엑시즈 소재를 제거하고 효과를 발동할 경우, 이 카드는 제거할 엑시즈 소재의 1개로서 취급할 수 있다.

 

 

 


 

 

 

리버스 브레이커

[마법 카드 /장착]

 

"유토피아"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장착 몬스터가 공격 선언했을 때, 상대 필드 위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선택하고 파괴한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마스터 피스

[함정 카드]

 

① : 자신 묘지의 몬스터 2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 2장을 효과를 무효로 하여 특수 소환하고, 그 2장만을 소재로서 빛 속성인 "유토피아" 또는 "호프"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엑시즈 소환한다.

 

 

 


 

 

 

전력승부 챌린지

[함정 카드]

 

① : 자신 배틀 페이즈에, 이 턴에 공격을 실행한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배틀 페이즈 중 그 몬스터는 1번만 더 공격할 수 있다. 이 효과로 그 몬스터가 공격할 경우,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세이크리드 트레미스M7

[기계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6 몬스터 x2

이 카드는 "세이크리드 트레미스M7" 이외의 자신 필드의 "세이크리드" 엑시즈 몬스터 위에 이 카드를 겹쳐 엑시즈 소환할 수도 있다. 이 방법으로 특수 소환했을 경우, 이 턴에 이 카드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자신 또는 상대의, 필드 /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ATK/2700   DEF/2000

 

 

 


 

 

 

카치코치 드래곤

[드래곤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2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1번 더 이어서 공격할 수 있다. 이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ATK/2100  DEF/1300

 

 

 


 

 

 

No.91 썬더 스파크 드래곤

[드래곤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3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3개 제거하는 것으로, 이 카드 이외의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5개 제거하는 것으로, 상대 필드 위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ATK/2400   DEF/2000

 

 

 


 

 

 

포톤 버터플라이 어쌔신

[전사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필드 위에 수비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를 앞면 공격 표시로 하고, 그 공격력을 600 포인트 내린다.

 

ATK/2100   DEF/1800

 

 

 


 

 

 

세이크리드 오메가

[야수전사족 / 엑시즈 / 효과]

빛 속성 레벨 4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모든 "세이크리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는, 이 턴에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2400   DEF/500

 

 

 


 

 

 

세이크리드 비하이브

[기계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세이크리드" 몬스터 x 2

① : 1턴에 1번, 자신의 "세이크리드"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부터 데미지 계산, 전까지,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1000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2400   DEF/800

 

 

 

 

 

 

 

 

2021.03.31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세이크리드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세이크리드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세이크리드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summersoso.tistory.com

2021.06.03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세이크리드덱vol.2]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세이크리드덱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세이크리드덱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

summersoso.tistory.com

2021.06.11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인페르니티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인페르니티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인페르니티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