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매지션걸덱 ]

soso썸머 2021. 6. 26. 0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매지션걸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매지션걸덱 구성

 

 

 


 

 

[ 스킬 ] 

 

◆ 매지션 걸즈 프로텍션 

자신 필드 위에 "매지션 걸"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자신이 받는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안수진(DSOD)

 

안수진

 

 


 

 

[ 상세 카드 설명 ]

 

수호신관 마하드

[마법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를 드로우했을 때, 이 카드를 상대에게 보여주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어둠 속성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동안, 이 카드의 공격력은 배가 된다.

③ :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블랙 매지션"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ATK/2500   DEF/2100

 

 

 


 

 

 

블랙 매지션 걸

[마법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의 공격력은, 서로 묘지의 "블랙 매지션" "매지션 오브 블랙 카오스"의 수 × 300 올린다.

 

ATK/2000   DEF/1700

 

 

 


 

 

 

초코 매지션 걸

[마법사족 / 효과]

① : 1턴에 1번, 패에서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경우, "초코 매지션 걸" 이외의 자신 묘지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공격 대상을 그 몬스터로 옮기고, 공격 몬스터의 공격력을 절반으로 한다.

 

ATK/1600   DEF/1000

 

 

 


 

 

 

베리 매지션 걸

[마법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매지션 걸"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가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표시 형식을 변경하고, 덱에서 "베리 매지션 걸" 이외의 "매지션 걸"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ATK/400   DEF/400

 

 

 


 

 

 

애플 매지션 걸

[마법사족 / 효과]

① : 1턴에 1번, 이 카드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레벨 5이하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 후, 공격 대상을 그 몬스터로 옮기고, 공격 몬스터의 공격력을 절반으로 한다.

② :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이 카드 이외의 자신 묘지의 "매지션 걸"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ATK/1200   DEF/800

 

 

 


 

 

 

키위 매지션 걸

[마법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매지션 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서로의 필드 / 묘지의 "매지션 걸" 몬스터의 종류 x 300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마법사족 몬스터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ATK/1800   DEF/1200

 

 

 


 

 

 

레몬 매지션 걸

[마법사족 / 효과]

① : 1턴에 1번, "레몬 매지션 걸" 이외의 자신 필드의 "매지션 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효과를 무효로 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공격 대상을 그 몬스터로 옮기고, 공격 몬스터의 공격력을 절반으로 한다.

 

ATK/800   DEF/600

 

 

 


 

 

 

융합

[마법 카드]

 

① :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매지컬라이즈 퓨전

[마법 카드]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의 필드 / 묘지에서, 마법사족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제외하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카운터 게이트

[함정 카드]

 

① :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그 드로우한 카드가 몬스터였을 경우, 그 몬스터를 앞면 공격 표시로 통상 소환할 수 있다.

 

 

 


 

 

 

분단의 벽

[함정 카드]

 

① :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모든 공격 표시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의 몬스터 수 x 800 내린다.

 

 

 


 

 

 

매지션즈 프로텍션

[함정 카드 / 지속]

 

① : 자신 필드에 마법사족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자신이 받는 모든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② :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퀸텟 매지션 

[마법사족 / 융합 / 효과]

마법사족 몬스터 x 5

이 카드는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마법사족 몬스터 5종류를 소재로서 이 카드가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② : 이 카드는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릴리스할 수 없으며, 융합 소재로 할 수 없고,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ATK/4500   DEF/4500

 

 

 

 

 

2021.03.15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문라이트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문라이트덱]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문라이트덱]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어디까지나 추천이니까요. 그럼 살펴볼까요? [ 문라이트 덱 구성 ] [ 스킬 ] ◆전사족의

summersoso.tistory.com

2021.06.16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해피덱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 해피덱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해피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summersoso.tistory.com

2021.05.17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머메일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머메일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머메일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