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머메일덱]

soso썸머 2021. 5. 17. 15: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머메일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머메일덱 구성

 

 

 


 

[ 스킬 ] 

 

풀 아머드 엑시즈[블랙 레이] 

 자신 필드 위의 "블랙 레이 랜서" 또는 "잠항모함 에어로 사크" 1장 위에, 덱 외에서 "FA - 블랙 레이 랜서"를 1장 겹친다. ( 이 효과로 낸 몬스터는 엑시즈 소환된 취급으로 한다) 이 스킬은 듀얼 중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 상세 카드 설명 ]

 

샤크 서커

[어류족 / 효과]

자신 필드 위에 어류족 / 해룡족 / 물족 몬스터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되었을 때,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싱크로 소재로 할 수 없다.

 

ATK/200   DEF/1000

 

 

 


 

 

 

머메일 - 어비스힐데

[물족 / 효과]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패에서 "머메일 - 어비스힐데" 이외의 "머메일"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메일 - 어비스힐데"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ATK/1300   DEF/400

 

 

 


 

 

 

머메일 - 어비스디네

[물족 / 효과]

자신 필드 위에 "메일"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가 카드의 효과에 의해서 덱 또는 묘지에서 패에 넣어졌을 때,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가 "머메일"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효과에 의해서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의 묘지에서 레벨 3 이하의 "메일"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 "메일 - 어비스디네"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ATK/1000   DEF/200

 

 

 


 

 

 

머메일 - 오케어비스

[물족 / 효과]

자신의 메인 페이즈시, 자신 필드 위의 "메일"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선택한 몬스터의 레벨 이하가 되도록,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머메일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를 임의의 수만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선택한 몬스터를 묘지로 보낸다. "머메일 - 오케어비스"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ATK/1100   DEF/1900

 

 

 


 

 

 

부상

[마법 카드]

 

① : 자신 묘지의 레벨 3 이하의 어류족 / 해룡족 / 물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아이스 미러

[마법 카드]

 

자신 필드 위의 레벨 3 이하의 물 속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의 같은 이름의 몬스터 1장을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공격 선언할 수 없다.

 

 

 

 


 

 

 

에너미 컨트롤러

[마법 카드 / 속공]

 

 :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의 앞면 표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 몬스터의 컨트롤을 엔드 페이즈까지 얻는다.

 

 

 


 

 

 

엑시즈 리본

[함정 카드]

 

 : 자신 묘지의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이 카드를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인과절단

[함정 카드]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게임에서 제외한다. 이 효과에 의해서 제외한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가 상대의 묘지에 존재할 경우, 다시 그 같은 이름의 카드를 전부 게임에서 제외한다.

 

 

 


 

 

 

크리스탈 아바타

[함정 카드 / 지속]

 

 : 상대 몬스터의 직접 공격 선언시, 그 몬스터의 공격력이 자신의 LP 이상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발동 후, 자신의 LP 수치와 같은 공격력의 효과 몬스터 (전사족 / 빛 / 레벨 4 / 공 ? / 수 0)가 되어, 몬스터 존에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공격 대상을 이 카드로 옮긴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② : 이 카드의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된 데미지 계산 후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블랙 레이 랜서

[야수전사족 / 엑시즈 / 효과]

물 속성 레벨 3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의 효과를 엔드 페이즈시까지 무효로 한다.

 

ATK/2100   DEF/600

 

 

 


 

 

 

No.17 레비아단 드래곤

[드래곤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이 카드의 공격력을 500 포인트 올린다.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가 없을 경우,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게 직접 공격할 수 없다.

 

ATK/2000   DEF/0

 

 

 


 

 

 

큰북마인 템템템포

[악마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 상대 필드 위의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자신 필드 위의 모든 "마인(魔人)"이라는 이름이 붙은 엑시즈 몬스터의 공격력은 500 포인트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1700   DEF/1000

 

 

 


 

 

 

머메일 - 어비스트리테

[해룡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 x 3

자신 필드 위의 "머메일"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이 상대의 마법 / 함정 카드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이 되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대상을 자신 필드 위의 적절한 대상이 되는 이 카드에게 옮긴다. 이 카드가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 자신의 묘지에서 "머메일 - 어비스트리테" 이외의 "머메일"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

 

ATK1600   DEF/2800

 

 

 


 

 

 

잠항모함 에어로 샤크

[어류족/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게임에서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몬스터 수 × 50 포인트 데미지를 상대 라이프에 준다.

 

ATK/1900   DEF/1000

 

 

 


 

 

 

그렌자우루스

[공룡족/ 엑시즈 / 효과]

레벨 3 몬스터 x 2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여 묘지로 보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라이프에 500 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ATK/2000   DEF/1900

 

 

 

 

2021.05.11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샤크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샤크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샤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summersoso.tistory.com

2021.05.10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타락천사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타락천사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타락천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4.13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데스티니히어로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데스티니히어로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데스티니히어로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