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드라이버 다운로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 설치하기

soso썸머 2020. 1. 6. 03:03
반응형

요즘 포르자 호라이즌4에 푹 빠져있습니다.

 

로지텍 g29휠을 구매하고 사용하기 위해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각종 키를 설정하기 위해서 드라이버를 깔아주기로 했습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라고 검색해 줍니다.

(저는 구글 크롬을 이용했습니다)


 

 

 


 

 

가장 상단에 다운로드를 할수있는 링크가 바로 나와있네요

클릭해줍니다.

상단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볼수있는 화면인데요 자신에게 맞는 bit를 찾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볼수있는 다운로드 링크는 34bit 군요 저는 64bit용을 다운 받아야 하기때문에 마우스를 이용하여 아래로 스크롤 합니다.

 

모든 다운로드 표시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os를 선택할수 있는 창이 뜹니다. 

 

저는 Windows를 사용하기 때문에 windows 10을 선택해서 64bit용을 다운받았습니다.


 

 

 


네 설치후 실행해보니 g29게이밍휠이 잘 인식되어 있네요

 

세부적인 버튼이나 감도등을 조절할수 있으니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ps. 물론 in game에서도 감도나 키는 설정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