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카디언덱 vol.2]

soso썸머 2022. 3. 14. 0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카디언덱 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카디언덱 vol.2 구성

 

 

 


 

 

 

[ 스킬 ] 

 

◆ 폭주 열차 덱!! 

듀얼 개시 시, 자신의 덱에 "폭주특급 로켓 애로우" 1장, "제설기관차 허슬 러셀" 1장, "심야 급행 기사 나이트 익스프레스 나이트" 1장을 추가한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초노급포탑열차 구스타프 맥스" 1장도 추가한다. 자신의 묘지에 레벨 10 땅 속성 기계족 몬스터가 2장 이상 있는 경우 일반 드로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이 턴에 일반 드로우한 카드 중 하나는 자신의 덱 외에서 온 "임시 다이어"이다.

이 스킬은 듀얼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오안나

 

오안나

 

 


 

 

 

 

[ 상세 카드 설명 ]

 

카디언 - 단풍에 사슴 -

[전사족 /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카디언 - 단풍에 사슴 -" 이외의 자신 필드의 "카디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카디언" 몬스터였을 경우,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할 수 있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ATK/1000   DEF/1000

 

 

 


 

 

 

카디언 - 싸리에 멧돼지 -

[전사족 /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카디언 - 싸리에 멧돼지 -" 이외의 자신 필드의 "카디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카디언" 몬스터였을 경우,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할 수 있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ATK/1000   DEF/1000

 

 

 


 

 

 

카디언 - 소나무 -

[전사족 / 효과]

"카디언 - 소나무 -"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카디언" 몬스터 이외였을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② :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ATK/100   DEF/100

 

 

 


 

 

 

카디언 - 억새에 달 -

[전사족 /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카디언 - 억새에 달 -" 이외의 자신 필드의 레벨 8 인 "카디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카디언" 몬스터였을 경우,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② : 1턴에 1번,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ATK/2000   DEF/2000

 

 

 


 

 

 

카디언 -억새 -

[전사족 / 효과]

① : 자신 필드에 레벨 7 이하의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카디언" 몬스터밖에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의 "카디언" 몬스터를 임의의 수만큼 상대에게 보여주고, 덱으로 되돌려 셔플한다. 그 후, 자신은 덱으로 되돌린 수만큼 덱에서 드로우한다.

 

ATK/100   DEF/100

 

 

 


 

 

 

카디언 - 모란에 나비 - 

[전사족 / 특수 소환 / 튜너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카디언 - 모란에 나비 -" 이외의 자신 필드의 "카디언" 몬스터 1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카디언" 몬스터였을 경우, 상대의 덱 위에서 카드를 3장 확인하고, 좋아하는 순서대로 덱 위나 아래로 되돌린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② : 필드의 이 카드를 싱크로 소재로 할 경우, 이 카드를 포함하는 모든 싱크로 소재 몬스터를 레벨 2 몬스터로 취급할 수 있다.

 

ATK/1000   DEF/1000

 

 

 


 

 

 

죽은 자의 소생

[마법 카드]

 

① : 자신 또는 상대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패재생

[마법 카드]

 

① : 자신 묘지의 "카디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그 후, 패에서 "카디언"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 이 카드가 "카디언" 몬스터의 효과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위에서 카드를 5장 넘긴다. 그 중에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패에 넣을 수 있다. 남은 카드는 좋아하는 순서대로 덱 위로 되돌린다.

 

 

 


 

 

 

하나즈미

[마법 카드]

 

"하나즈미"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덱에서 "카디언" 몬스터 3종류를 고르고, 좋아하는 순서대로 덱 위로 되돌린다.

②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카디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교활한 함정 속으로

[함정 카드]

 

자신의 묘지에 함정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 위의 몬스터 2장을 선택하고 파괴한다.

 

 

 


 

 

 

고신 크투그아

[화염족 /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랭크 4 의 엑시즈 몬스터를 전부 주인의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② : 이 카드를 소재로 한 융합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③ :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ATK/2200   DEF/200

 

 

 


 

 

 

카디언 - 이노시카쵸 -

[전사족 /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2장

①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카디언"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카디언"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상대는 묘지의 카드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묘지에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ATK/2000   DEF/2000

 

 

 


 

 

 

성각신룡 - 에네아드

[드래곤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8 몬스터 x 2

①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의 몬스터를 임의의 수만큼 릴리스하고, 그 수만큼 필드의 카드를 골라 파괴한다.

 

ATK/3000   DEF/2400

 

 

 


 

 

 

격멸룡 다크 암드

[드래곤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7 몬스터 x 2장 이상

"격멸룡 다크 암드"는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어둠 속성 몬스터가 5장뿐일 경우, 자신 필드의 레벨 5 이상의 드래곤족 / 어둠 속성 몬스터의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할 수도 있다.

① :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에서 카드 1장을 고르고 제외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ATK/2800   DEF/1000

 

 

 


 

 

 

No.22 프랑켄

[언데드족/ 엑시즈 / 효과]

어둠 속성 레벨 8 몬스터 x 2

이 카드는 엑시즈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패를 1장 묘지로 보내,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카드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수비 표시로 하고, 선택한 카드의 효과를 엔드 페이즈시까지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ATK/4500   DEF/1000

 

 

 


 

 

 

삼라의 희아궁 

[식물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1 몬스터 x 2

"삼라의 희아궁"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 맨 위의 카드를 넘긴다. 넘긴 카드가 마법 / 함정 카드였을 경우,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다를 경우. 그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② : 패 및 이 카드 이외의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중에서, 식물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자신 묘지의 "삼라"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ATK/1800   DEF/100

 

 

 

 

 

 

 

 

 

 

 

 

2020.01.12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카디언덱][화투덱][이노시카쵸]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카디언덱][화투덱][이노시카쵸]

유희왕 duel links 화투덱인 카디언덱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1개의 카드상자에서 모두 파밍할수 있는 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카드는 Valhalla Calling Deck 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아래 있는 

summersoso.tistory.com

 

2021.09.13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음향전사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음향전사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음향전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summersoso.tistory.com

 

2021.06.02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정크싱크론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정크싱크론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정크싱크론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