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타락천사이슈탐덱]

soso썸머 2020. 1. 14. 01:53
반응형

유희왕 duel links 타락천사 이슈탐덱을 소개해드릴까하합니다.

 

 

LORDS OF SHINING

 

 

LORDS OF SHINING 1개의 상자에서 모두 획득 가능한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천스킬]

보상

어둠의 바크라 / 유벨

 

  
아래 있는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어디까지나 추천이니까요

 

 

 

 

 

각각 카드의 상세 옵션을 보겠습니다.

 

 

 

 

타락천사 이슈탐

 

[천사족/효과]

자신은 "타락천사 이슈탐'을 1턴에 1번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으며, 그 1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 패에서 이 카드와 타락천사 카드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한다.

 

2: 1000 LP를 지불하고, 자신 묘지의 타락천사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적용한다. 그 후, 묘지의 그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타락천사 루시펠

 

[천사족효과]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 이 카드가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효과 몬스터의 수까지, 패 / 텍에서 "타락천사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2: 자신 필드에 다른 "타락천사" 몬스터가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를 효과의 대상으로 할 수 없다.

 

3 :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타락천사 '몬스터의 수만큼, 자신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자신은 이 효과로 묘지로 보낸 '타락천사] 카드의 수 x 500 LP 회복한다.

 

 

 

 

 

 

 

 

 

타락천사 마스테마

 

[천사족/효과]

자신은 타락천사 마스테마를 1턴에 1번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으며, 그 2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 패에서 이 카드 이외의 타락천사 카드 2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2: 1000 LP를 지불하고, 자신 묘지의 "타락천사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적용한다. 그 후, 묘지의 그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타락천사 테스카틀리포카

 

[천사족효과]

자신은 타락천사 테스카틀리포카"를 1턴에 1번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으며, 그 2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 자신 필드의 타락천사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패의 이 카드를 버릴

수 있다.

 

2: 1000 LP를 지불하고, 자신 묘지의 1 "타락천사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적용한다. 그 후, 묘지의 그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타락천사 암두시아스

 

[천사족/효과]

자신은 "타락천사 암두시아스"를 1턴에 1번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으며, 그 12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 패에서 이 카드와 타락천사 카드 1장을 버리고, 자신 묘지의 타락천사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2: 1000 LP를 지불하고, 자신 묘지의 타락천사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적용한다. 그 후, 묘지의 그 카드를 덱으로 되돌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타락천사 에데 아라에

 

[천사족효과]

1: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타락천사 유코백

 

[천사족/효과]

"타락천사 유코백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타락천사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낸다.

 

 

 

 

 

 

 

 

 

타락천사의 계단

 

[마법]

"타락천사의 계단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1 : 자신 묘지의 타락천사"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신무리의 타락천사

 

[함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1: 패 및 자신 필드이 앞면 표시 몬스터 중에서, “타락천사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효과 몬스터 1장을 골라, 그 효과를 턴 종료시까지 무효로 하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만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타락천사강림

 

[함정]

1: LP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그 몬스터와 같은 레벨의 타락천사" 몬스터를 2장까지 자신 묘지에서 골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