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유희왕 듀얼링크스 duel links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여섯무사덱]

soso썸머 2021. 6. 17. 1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여섯무사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여섯무사덱 구성

 


 

 

[ 스킬 ] 

 

 ◆ 제알 -제알 웨폰-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2000 이하일 경우, 자신 턴 개시시에 적용된다.

유마와 아스트랄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제알"이 된다!

"제알" 변신 후,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CNo.39 유토피아 레이" 1장을 추가한다.

매 턴 자신의 드로우 전에 자신 덱의 맨 위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아래의 효과를 각각 1턴에 1번씩 사용할 수 있다.

●드로우 페이즈시에 일반 드로우를 실행하기 전에, 덱 맨 위의 카드를 "ZW(제알 웨폰)" 몬스터로 바꾼다.

자신의 메인 페이즈에 사용할 수 있다. 패에서 "ZW(제알 웨폰)" 몬스터를 필드에 낸다.

 

제알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유마 & 아스트랄

 

유마
아스트랄

 

 


 

 

[ 상세 카드 설명 ]

 

진 여섯 무사 - 키잔

[전사족/ 효과]

① : 자신 필드에 "진 여섯 무사 - 키잔" 이외의 "여섯 무사"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여섯 무사"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 / 수비력은 300 올린다.

 

ATK/1800   DEF/500

 

 

 


 

 

 

진 여섯 무사 - 에니시

[전사족 / 효과]

자신 필드 위에 "진 여섯 무사 - 에니시" 이외의 "여섯 무사"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1턴에 1번,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여섯 무사"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2장을 게임에서 제외하는 것으로,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패로 되돌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또한, 자신 필드 위에 "진 여섯 무사 - 에니시" 이외의 "여섯 무사"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은 500 포인트 올린다.

 

ATK/1700   DEF/700

 

 

 


 

 

 

그림자 여섯 무사 - 키자루

[전사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존재하는 속성 이외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② : 자신 필드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만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ATK/1900   DEF/1000

 

 

 


 

 

 

그림자 여섯 무사 - 후우마

[전사족 / 튜너 / 효과]

① :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그림자 여섯 무사 - 후우마" 이외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 자신 필드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만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ATK/200   DEF/1800

 

 

 


 

 

 

여섯 무사의 진영

[전사족 / 효과]

이 카드명의 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자신이 "그림자 여섯 무사"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 1턴에 1번, 자신 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이 카드의 속성 / 레벨 / 공격력 / 수비력은, 제외한 그 몬스터와 같아진다.

 

ATK/500   DEF/2000

 

 

 


 

 

 

여섯 무사의 결속

[마법 카드 / 지속]

 

① : "여섯 무사" 몬스터가 일반 소환 / 트수 소환될 때마다 이 카드에 무사도 카운터를 1개 놓는다(최대 2개까지).

② : 무사도 카운터가 놓여 있는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에 놓여 있던 무사도 카운터의 수만큼, 자신은 덱에서 드로우한다.

 

 

 


 

 

 

시엔의 도량

[마법 카드 / 지속]

 

① : "여섯 무사" 몬스터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될 때마다. 이 카드에 무사도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 무사도 카운터가 놓여 있는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에 놓여 있던 무사도 카운터의 수 이하의 레벨을 가지는 "여섯 무사" 효과 몬스터 또는 "시엔" 효과 몬스터 1장을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여섯 무파 이도류

[함정 카드]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가, 앞면 공격 표시로 존재하는 "여섯 무사"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뿐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에 존재하는 카드 2장을 선택하고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신의 충고

[함정 카드 / 카운터]

 

① :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세트되어 있는 카드가 이 카드뿐일 경우, 3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몬스터의 효과 / 마법 / 함정 카드가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자신 또는 상대가 몬스터를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시기에 발동할 수 있다. 그것을 무효로 하고,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궁극 배수의진

[함정 카드]

 

라이프 포인트를 100 포인트가 되도록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여섯 무사"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를 가능한 만큼 특수 소환한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단, 필드 위에 존재하는 같은 이름의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그림자 여섯 무사 - 리한

[전사족 / 융합 / 효과]

속성이 다른 "여섯 무사" 몬스터 x 3

자신 필드의 상기 카드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 카드는 융합 소재로 할 수 없다.

① : 1턴에 1번, 패 및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의 카드 중에서, "여섯 무사" 카드 1장을 제외하고,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한다.

② : 자신 필드의 "여섯 무사"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ATK/2400   DEF/2400

 

 

 


 

 

 

빙결계의 용 브류나크

[해룡족/ 싱크로 / 효과]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패를 임의의 매수 묘지로 버리고, 버린 수만큼 상대 필드의 카드를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ATK/2300   DEF/1400

 

 

 


 

 

 

진 여섯 무사 - Shi En

[전사족 / 싱크로 / 효과]

전사족 튜너 + 튜너 이외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 이상

① : 1턴에 1번, 상대가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② : 필드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자신 필드의 "여섯 무사" 몬스터 1장을 파괴할 수 있다.

 

ATK/2500   DEF/1400

 

 

 


 

 

 

H-C 엑스칼리버

[전사족/ 엑시즈 / 효과]

전사족 레벨 4 몬스터 x 2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다음 상대의 엔드 페이즈시까지 원래 공격력의 배가 된다.

 

ATK/2000   DEF/2000

 

 

 


 

 

 

No.39 유토피아

[전사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2

① :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② : 이 카드가 엑시즈 소재가 없는 상태에서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파괴한다.

 

ATK/2500   DEF/2000

 

 

 


 

 

 

No.70 데들리 씬

[곤충족 / 엑시즈 / 효과]

레벨 4 몬스터 x 2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다음의 상대 스탠바이 페이즈까지 제외한다.

② : 이 카드가 공격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 올리고, 랭크는 3 올라간다.

 

ATK/2400   DEF/1200

 

 

 

 

 

 

 

2021.06.03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세이크리드덱vol.2]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세이크리드덱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세이크리드덱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

summersoso.tistory.com

2021.06.04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기황제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기황제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기황제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2021.05.12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가가가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가가가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가가가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

summer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