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9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태엽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태엽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양철의 개선 듀얼 개시 시에,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양철 대공"을 1장 추가한다. 또한, 상대 필드에 수비 표시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양철 대공" 1장을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이태호 [ 상세 카드 설명 ] 태엽 래트 [야수족 / 효과] 자신의 메인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에 앞면 공격 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앞면 수비 표시로 변경하고, 자신 묘지의 "태엽"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오르페골덱vol.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오르페골덱vol. 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스킬 설정 안 됨 [ 상세 카드 설명 ] 오르페골 디베르 [기계족 / 효과] 이 카드명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오르페골 디베르" 이외의 "오르페골"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어둠 속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ATK/1700 DEF/1400 스크랩 리사이클러 [기계족 / 효과]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잡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잡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스킬 설정 안 됨 [ 상세 카드 설명 ] 비익 렌린 [드래곤족 / 유니온 / 효과] ① :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이 카드를 파괴한다.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 장착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은 1000 이 되고,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ATK/1500..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카디언덱 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카디언덱 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폭주 열차 덱!! 듀얼 개시 시, 자신의 덱에 "폭주특급 로켓 애로우" 1장, "제설기관차 허슬 러셀" 1장, "심야 급행 기사 나이트 익스프레스 나이트" 1장을 추가한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초노급포탑열차 구스타프 맥스" 1장도 추가한다. 자신의 묘지에 레벨 10 땅 속성 기계족 몬스터가 2장 이상 있는 경우 일반 드로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이 턴에 일반 드로우한 카드 중 하나는 자신의 덱 외에서 온 "임시 다이어"이다. 이 스킬은 듀얼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스..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극성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극성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폭주 열차 덱!! 듀얼 개시 시, 자신의 덱에 "폭주특급 로켓 애로우" 1장, "제설기관차 허슬 러셀" 1장, "심야 급행 기사 나이트 익스프레스 나이트" 1장을 추가한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초노급포탑열차 구스타프 맥스" 1장도 추가한다. 자신의 묘지에 레벨 10 땅 속성 기계족 몬스터가 2장 이상 있는 경우 일반 드로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이 턴에 일반 드로우한 카드 중 하나는 자신의 덱 외에서 온 "임시 다이어"이다. 이 스킬은 듀얼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을 획득할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파멸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파멸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LP 부스트 α 시작 라이프 포인트가 100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어둠의 유희, 카이바(DM), 조이(DM), 메이 발렌타인 등- [ 상세 카드 설명 ] 종언의 패왕 데미스 [악마족 / 의식 / 효과] "엔드리스 오브 더 월드"에 의해 의식 소환. ① : 이 카드의 카드명은, 패 / 필드에 존재하는 한 "종언의 왕 데미스"로 취급한다. ② : 의식 소환한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의식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 의식 몬스터만을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F.A덱 vol.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F.A덱 vol.2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스위처루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1500 감소한 후에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은 패를 1장 덱으로 되돌리고 1장 드로우한다. 이 스킬은 듀얼 중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키스 하워드 [ 상세 카드 설명 ] F.A. 행온마하 [기계족 / 효과] ① :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레벨 x 300 올리고, 이 카드의 레벨보다도 원래의 레벨 또는 랭크가 낮은 상대 몬스터가 발동한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 "F.A.(포뮬러 애슬리트)" 마법 /..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분보그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분보그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폭주 열차 덱!! 듀얼 개시 시, 자신의 덱에 "폭주특급 로켓 애로우" 1장, "제설기관차 허슬 러셀" 1장, "심야 급행 기사 나이트 익스프레스 나이트" 1장을 추가한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 "초노급포탑열차 구스타프 맥스" 1장도 추가한다. 자신의 묘지에 레벨 10 땅 속성 기계족 몬스터가 2장 이상 있는 경우 일반 드로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이 턴에 일반 드로우한 카드 중 하나는 자신의 덱 외에서 온 "임시 다이어"이다. 이 스킬은 듀얼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을 획득할..

유희왕 듀얼링크스 [추천덱][성각룡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희왕 duel links 추천덱 [ 성각룡덱 ] 입니다. 추천카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아래에 구성과 카드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 덱 구성 ] [ 스킬 ] ◆ 신성한 유물 듀얼 시작 시 "No.6 오파츠 아틀란타르" 카드 1장을 엑스트라 덱에 추가한다. 그리고 듀얼당 한 번 다음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패에 있는 "오파츠" 몬스터 1장을 공개하고, 자신 필드 위 모든 "오파츠" 몬스터의 레벨이 공개한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진다. ▶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 Ⅲ [ 상세 카드 설명 ] 진마수 가젯트 [악마족 / 특수 소환 /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릴리스했을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